The best Side of 다낭가라오케



교토 다낭은 다낭에서 가장 즐거운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춤추는 사람들이 많고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약간 어두운 분위기지만, 그래서 더욱 춤을 즐기는 분들에게 알맞는 곳입니다.

다낭 콩 카페와 같은 메뉴를 파는 카페로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투본 강변 전경이라 가볼 만한 카페이다. 코코넛 베이스로 만든 스무디도 맛있고 저녁시간 찾으면 투본강에 비치는 야시장 불빛이 특히 아름다운 곳이다.

내 주변 푸꾸옥 섬 관광지

다낭의 밤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이곳들을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억에 남는 여행을 원한다면, 다낭의 환상적인 밤문화를 놓치지 마세요!

가라오케나 빠 앞에서 직원의 친절한 안내를 받고 들어가보면, 아름답고 매력적인 댄서들의 무대와 함께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낭의 인기 있는 술집들은 특히나 밝고 다낭밤거리 친근한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도 금방 적응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맞이해주는 이곳에서는, 누구나 편안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가끔 질 나쁜 사람들이 꼬이기도 해요. 현지인들이 건네는 음료나 음식은 절대로 받아먹지 마세요. 특히 여자라면 과하게 친절한 현지인을 더더욱 조심할 것.

밝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사람들과 어울리며, 다낭에서의 밤을 즐기는 것은 여행의 또 다른 재미입니다.

"다낭에서 가장 좋아하는 해변 바입니다. 분위기가 좋습니다. 우리는 밤에 처음으로이 장소를 발견했습니다."

바나 힐은 날씨가 좋을 때 가야 외부에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비가 와도 실내에 자이드롭, 암벽 타기 다낭x바 같은 놀이기구가 있어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사람들이 성실하고 정직하다는 인식이 있는 베트남인 만큼 이곳 주민들의 의식 수준과 자존심도 상당하다. 실제로 택시나 상점 등에서 여행객이 느끼는 일반적인 현지인 매너를 비교해 보면 이웃 국가인 라오스, 캄보디아는 물론이고 서유럽 웬만한 곳이나 한국, 대만 등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편이며 외지 사람이라고 그렇게 쉽게 등쳐먹으려고 하진 않는다. 반대로 관광지 점포나 시장 등에서 흥정은 잘 통하지 않는 편이다.

다낭 트래블로그

축구장

 다낭에서 가장 유명한 술집 및 분위기 있는 다낭 바 중 하나로서, 이곳은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장소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